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리뷰♨

부산_해운대_정석집

by 오만걸 2021.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맛집 탐방

 

해운대에 있는 정석집으로 가 봅니다.

 

입구는 이쁘게 있더라구요

 

앞에는 주차장도 있어요.

 

정석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정 삼겹살/목살/항정살 정석 모둠을 시켜 봤어요ㅎㅎ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김치 각종 쌈들 도토리묵도 나옵니다.

 

셀프바가 있으니 각종 야채와 밑반찬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주문한 고기가 나옵니다.

치즈랑 각종 야채랑 쫀드기도 나옵니다.

치익 치익 고기 굽는 소리가 좋아요ㅎㅎ

 

안주 한쌈 먹고 맥주를 딱 먹으면 최곱니다ㅎㅎ

고기만 먹으면 아쉬우니 된장찌개도 먹어 줍니다.

 

된장찌개 매콤한 게 맛있어요 완전 밥도둑ㅎㅎ

 

깔끔한 정석집 입니다.

 

다음에도 한 번 더 방문해야겠어요ㅎㅎ

 

여기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91번길 38-16 1층 (우)48079

https://place.map.kakao.com/5505491

 

정석집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91번길 38-16 1층 (좌동 907-4)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