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리뷰♨

경남_거제시 배말칼국수김밥 본점

by 오만걸 2021. 7. 26.
반응형

인녕하세요ㅎㅎ

 

거제도에 갈일이 생겨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배말칼국수김밥 집으로 가 보았어요.

입구입니다.

 

메뉴판

저희는 배말칼국수 3인분과 꼬막비빔국수 1인분

배말톳김밥 2인분 배말떙초김밥 1인분을 시켰어요.

 

자연산 배말(따개비)로 요리를 한다니 기대해보았습니다.

 

저흰 일찍 갔지만 칼국수는 1일 200인분 한정이라고 합니다.

 

 

기본찬은 단무지랑 김치가 끝ㅎㅎ

 

배말칼국수 3인 인분 칼국수는 이렇게 다같이 나옵니다.

배말은 3개있어요 싸우지 마세요 1인 1개 쫄깃쫄깃한 많이들어가 있으면 좋을텐데ㅠㅠ

찐한 국물과 면빨이 좋아요ㅎㅎ정말 육수 자체가 건강식입니다.

요건 꼬막비빔국수ㅎㅎ 와 이것도 꼬막이 한주먹정도 들어가 있어 새콤달콤한게 맛있습니다.

 

더디어 김밥이 나옵니다.(거의 동시에 나옵니다ㅎㅎ)

 

정말 처음먹어보는 배말톳김밥과 배말땡초김밥 와 식감이 신기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전체샷

김밥이 싱거우면 저기 있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그냥 여기 근처 오게되면 드셔 보세요ㅎㅎ

 

여기위치는?

경남 거제시 장승포로 2 (우)53320

https://place.map.kakao.com/279346784?service=search_pc 

 

배말칼국수김밥 본점

경남 거제시 장승포로 2 (장승포동 692-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