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리뷰♨

부산_해운대구 영도통닭

by 오만걸 2021.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영도통닭집으로 갔어요ㅎㅎ

 

입구입니다.

 

메뉴팝입니다.

 

저희는 후라이드+양념통닭 내 맘대로 반반 순살로 먹었어요.

 

그리고 요기는 살얼음 영도 쏘맥도 팔길래 한번 쏘맥도 한잔 시켜 봤어요.

 

기본찬으로 닭똥집과 무 샐러드 각종 소스가 나옵니다.

이날은 더워서 시원한 소맥 한잔이 정말 최고였어요ㅎㅎ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어서 더 이상 사진은 없지만 정말 맛집인 거 같아요.

 

요기는 야외 테이블도 있으니 너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엔 꼭 뼈 있는 걸로 시켜 보겠어요ㅎㅎ

 

꼭 다음에 방문해야겠어요.

 

여기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27번길 19 (우)48111

https://place.map.kakao.com/1625736066?service=search_pc 

 

영도통닭 장산점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27번길 19 (좌동 148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