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리뷰♨

부산_부산진구_청진동아구찜

by 오만걸 2021.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매콤한 아구찜이 먹고 싶어서 자주 갔던 청진동아구찜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입구입니다.

 

좌식테이블이 있고 책상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청진동아구찜은 평일엔 괜찮은데 금요일 주말에는 줄 서서 먹는 걸로 유명해요.

 

메뉴판

 

아구찜 / 감자탕 / 닭볶음탕 / 뼈해장국이 있네요

 

청진동아구찜에서 전 아구찜 小 를 시켜 봤어요. 

 

맵기 단계는 4단계까지 있습니다. 저희는 매운걸 잘 못 먹으니 2단계를 시켰어요.

밑반찬은 고추 깍두기 김치 오이무침 동치미를 줍니다.

 

오이무침과 동치미는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기 때문엔 꼭 필수 인거 같아요ㅎㅎ

 

아구찜 小 짜가 나왔습니다.

 

콩나물과 아구가 많이 있네요 중간중간 미더덕과 미나리 역시 조합이 좋아요.

와 쫄깃 쫄깃 이건 정말 대박으로 저의 입맛에 100프로 만족시켜줍니다. 

콩나물과 미더덕 이조합 최곱니다.

살도 두툼하니 엄청 맛있어요ㅎㅎ

 

맛있는 아구찜이랑 맥주는 빠지면 안 되죠ㅎㅎ

 

처음엔 안 매웠지만 먹다 보니 매워지는 그런 맛입니다.

 

매운걸 못 드시면 1단계 / 2단계를 추천드립니다.

 

맛있어요. 청진동아구찜이랑 밥이랑도 조합이 좋아요.

 

 

 

여기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38-1 (우)47256

https://place.map.kakao.com/16230976?service=search_pc 

 

청진동아구찜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38-1 (부전1동 403-1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