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리뷰♨

부산_해운대 맛집 고향 숯불양꼬치 샤브샤브

by 오만걸 2021. 10. 28.
반응형

여기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8번길 7 (우)48094

https://place.map.kakao.com/1442143539?service=search_pc 

 

고향 숯불양꼬치샤브샤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8번길 7 (우동 548-20)

place.map.kakao.com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퇴근 후에 양꼬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은 곳입니다.

 

요기는 중국인이 직접 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나와있어요.

 

저는 세트메뉴에서

 

첫 번째 양꼬치+꿔바로우를 시켜 봤어요.

기본 안주는 간단하게 이렇게 2개 나옵니다.

 

캬 양꼬치가 먼저 나옵니다.

얼른 익어라ㅎㅎ주문을 걸어 봅니다.

 

 

이거 좋은 안주를 나 두고 술이 빠지면 안 되죠.

쏘맥으로 가볼라고 합니다.

 

양꼬치에다 찍어먹을 소스도 있어요.

잘 익은 양꼬치를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캬 맛있습니다.

 

 

양꼬치를 먹다 보니 꿔바로우가 나옵니다.

요기 제가 먹은 꿔바로우 중에 젤 맛있는 거 같습니다.

진심 이건 글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마지막 안주 이건 추천 메뉴에 있는 마라탕 너무 맛있습니다.

살짝 매콤한데 맛있게 매콤합니다.

요기서 너무 허겁지겁 맛있게 먹다 보니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다음에도 방문해서 다른 것도 먹어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