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리뷰♨

부산 기장카페 마리솔(MARYSOL)

by 오만걸 2021.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만만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카페를 가봅시다.

 

카페를 간 곳은 기장에 있는 마리솔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입구

요기는 주차장도 넓고 바닷가 앞이라 바다 구경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ㅎㅎ

 

입구 메뉴판

마리솔에서는 최고등급의 생두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제빵은 최고의 품질 좋은 재료만으로 사용하여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입구에선 방문자 기록과 열체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각종 빵들

와 빵 종류가ㅠㅠ

 

점부다 먹고 싶어 지는 비주얼입니다.

케잌

각종 케이크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천국의 계단

요기서 인생 샷 한 번씩 건져보세요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잘 갔다고 느껴지네요.

 

 

풍경

카페 어디서 찍어도 인생 샷 나올 거 같아요.

 

날씨 좋은 날 가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아메리카노 빵

아메리카노 2잔과 소제지빵 모카번?

 

배고픈 나머지 금방 먹었어요ㅎㅎ(맛있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요기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있습니다.

 

4층은 루프탑ㅎㅎ 올라가 보진 않았지만 위에서 보면 풍경이 더욱더 좋을 거 같아요ㅎㅎ

 

 

여기위치는?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290 (우)46041

place.map.kakao.com/1637018375

 

카페마리솔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290 (일광면 이천리 145-20)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