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리뷰♨

부산_해운대 도야짬뽕

by 오만걸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지나가다가 우연히 본 가게 인데 도야짬뽕가게를 한번 가보겠습니다.

 

짬뽕과 짜장면이 먹고싶었기도 했구요ㅎㅎ

2명에서 갔으니 2인세트는 먹어줘야죠ㅎㅎ

 

2인세트에 2번 시켜봤어요.

 

밑반찬과 접시가 요렇게 있습니다.

 

미니탕수육

 

찹쌀 탕수육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맛있습니다.

 

얼큰하고 매콤한 짬뽕이 나옵니다.

 

저한테는 너무 매웠습니다.

 

청양고추로 한 베이스 인듯한 매운짬뽕맛? 맛있지만 저한텐 너무 매운ㅠㅠ

 

짜장면~~~~

 

맛있습니다ㅎㅎ

 

요기 일하시는분들도 친절하고 중독성있는 매운짬뽕맛과 짜장면 강추

 

제입맛엔 짜장면이 더맛있는ㅎㅎ 다음엔 짜장면 곱배기를 먹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여기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5 (우)48084

https://place.map.kakao.com/156168997?service=search_pc 

 

도야짬뽕 해운대좌동점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5 (좌동 1341-20)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