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리뷰♨

[경주/맛집] "첨성면옥" 알곤이칼국수

by 오만걸 2022. 6. 16.
반응형

첨성면옥

 

시간 : 매일 09:00 ~ 21:00

위치 : 경북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39-20

 

친구들과 오랜만에 경주 여행을 왔는데

아침 해장으로 칼국수를 찾아 갔어요.

 

입구는 이렇게 야외 테라스도 있었어요.

이날은 비가 와서 더욱더 칼국수가 떙겼어요.

 

 

메뉴판을 보자말자

알곤이 칼국수랑 고기국수를 시켰어요.

그리고 찐만두도 빠질수가 없죠.

 

 

얇은 만두피에 따뜻한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만두 맛집인가??ㅎㅎ

 

물김치, 도라지무침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리필도 했어요ㅎㅎ

 

 

기대하고 시킨 알곤이 칼국수

면빨도 탱글탱글하고 알하고 곤이가 많이 들어 가있어요.

 

알이랑 곤이를 찍어먹으수 있게 간장소스를 콕콕찍어서 한입

 

 

맛있는 고기국수도 나왔어요

고기국수는 향신료맛이 났는데 약간 마라맛이 났던거 같아요.

호불호는 있을꺼 같아요.

 

 

모든 음식 클리어ㅎㅎ

이만큼 맛있었다는거 인정??

다음에 놀러갈일 있으면 또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