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리뷰♨

부산_해운대 중동양꼬지

by 오만걸 2021.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비도 살짝오고 해서 양꼬지가 먹고 싶어서 한번 가봅시다.

 

해운대에 있는 중동양꼬지 집 입니다.

요기는 골목에 있는곳이라 잘봐야 됩니다.

 

메뉴판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먹을지ㅎㅎ

고민고민

양고기 효능이 쫙 나와 있네요ㅎㅎ

1. 신장을 보하며 정력과 기운을 돋운다.

2. 오장을 보호하며 비장과 위를 튼튼히 해준다.

3. 어지럼증 및 혈압을 다스린다.

4. 몸의 독소를 해소, 술 중독 및 장내를 살균한다.

5. 연약한 체질에 좋으며 출산 후 또는 병 후에 좋다.

6. 당뇨 이뇨작용 피부미용 피로횝복에 도움을 준다.

7. 노년들에게 양기를 돋우고 골다공증에 좋다.

< 양고기는 따듯한 성질의 음식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

 

무튼 좋다고 합니다.

 

기본찬

양꼬지는 기본이 젤 맛있는거 아시죠ㅎㅎ

소맥 한잔도 먹어줍니다.

칭따오랑 진로 조합도 좋은거 같아요ㅎㅎ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15,000원 입니다. 정말 엄청 신김치로 해주는 김치찌개 맛집인줄ㅎㅎ

 

다음엔 다른것도 먹어 봐야겠어요ㅎㅎ

이가도주

먹다보니 갑자기 이가도주 56% 입니다.

 

엄청 강하고 향이 좋은 술인거 같아요 이거 먹으면 바로 만취각ㅎㅎ

 

여기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468번길 30 (우)48105

https://place.map.kakao.com/758416126

 

중동양꼬치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468번길 30 (중동 800-9)

place.map.kakao.com

 

반응형